본문 바로가기
FAKE MONEY REAL WEALTH

늦었지만 이제라도 해봅시다 Google Adsense 신청, 승인, 연동, 광고 삽입, 코드 etc. #STEP 1

by 서울을 번역합니다. 2021. 4. 28.

티스토리 애드센스 네, 네, 압니다.

한 참 늦었다는 걸요. 그래도 "경험이 곧 돈이다."라는 기본 신념을 이제 실천해보려고 합니다. 

 

 

블로그 개설, 승인은 아마도 쉽게 하셨을 거고. 

이제 첫 번째 관문은 구글 애드센스 승인 메일이겠지요.

 

하염없이 한 번 기다려보겠습니다. 

"일반적으로 검토는 1일 이내에 완료되지만 경우에 따라 시간이 조금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라고 하는데

뼛 속 깊이 한국의 빨리빨리 정신이 체득되어 있는 제가 과연 글로벌 스탠다드에 얼마나 인내할 수 있을지는 모르겠습니다.

 

기다리는 동안 선배들의 노하우를 검색하면서 "시덥잖은 글"이나 끄적거려 보고, 어떤 스텝으로 움직일지 달콤한 생각, 상상을 합니다.

 

아마도 많은 분들이 코드 구현, 페이지 광고 코드 붙이기 여기에서 겁을 조금 먹는 거 같네요. 

저도 컴퓨터에 문외한인지라

벌써부터 덜컹덜컹하네요.

 

여기저기 다른 블로그와 티스토리 정책 안내를 기웃거리다 보니 좋은 소식도 있네요.

바로 on/off 스위치 설정만으로 광고를 바로 노출할 수 있다는 사실.

BUT.

아직, 현재로서는.

제 손으로 직접 해 본 것이 아니라 "된다, 안 된다." 정확히 말씀드릴 수가 없네요. 

어서 빨리 구글 승인 메일이 떨어지면 가장 빠른 지름길을 알려 드릴게요.

귀차니스트는 때론 현실 세계에 살아남기 위해 최대 효율, 최대 속도로 마무리 하는 얍삽이로 진화하니까요.

 

"신속하게 광고를 게재할 수 있도록 도와 드리겠습니다."

"얼른 승인해줘요. 그래야 후속 글쓰기를 할 수 있단 말이에요."

댓글